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똥자루 02

저는 글을 쓰지 않습니다. 글을 쌉니다.

16. 불닭볶음면을 먹었습니다. 양계장에서 살찐 날개나 퍼덕거리던 저는 항문으로 불을 뿜는 드래곤이 되어 변기와 의자 위를 훨훨 날아다녔습니다. 추천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불닭이 아니라 디아블닭, 닭데스, 닭페르노 등으로 개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가스레인지 인줄 알고 켰다가 지옥 불기둥이 소환되는 걸 목격한 기분이에요. 왠 뱀이 꿈틀거리길래 잡았더니 그게 타이폰의 손가락인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저는 이제 이 지옥문을 영원히 봉인하고 현대로 돌아와 모든 것을 잊은 채 참깨라면이나 냄비에 던져 넣으며 기억나지 않는 쓰라린 추억의 데자뷰나 느끼며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17. 화이트데이 브금으로 유명한 황병기님의 미궁은 시대를 앞서간 아웃사이더 랩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가야금 타는 국악위의 나그네 둠칫둠칫.


18. 잠깐 쉰다는 게 책상에 머리 처박고 잠들었다 지금 일어나서 서먹한 아침입니다. 요즘 체력이 점점 떨어짐을 느끼는데 빨리 운동을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흐흐. 저는 아주 크게 꼬추가 된 것입니다. 꼬추됐어요.


19. 난 꼬추 쓰레기다! 야호! 꼬추 쓰레기를 줄여서 꽃씨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그러면 좀 좋아 보이거든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20. 비 오는 날 수면욕이 이 세상 수면욕이 아닙니다. 너무 미래지향적이라 잠깐 눈을 감으면 머나먼 미래로 떠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정신 차려보면 내일 아침이고 그럴 것 같습니다. 나가서 커피를 사와야 할 것 같은 졸림인데 나가기가 귀찮을 정도로 졸려요.


21. 날씨가 오늘같이 따뜻하고 맑으면 어린 시절의 일요일이 생각납니다. 제가 아주 어릴 때 매주 일요일엔 가족들 다 같이 모여서 맥도날드를 가는 풍습이 있었는데 그 당시의 저는 해피밀로 배가 불렀고 장난감은 언제나 좋았고 오렌지 주스를 마시고 토했습니다.

날씨가 맑으면 떠오르는 구토의 기억.

저는 아직도 오렌지 주스를 못 마십니다.


22. 제 자신감은 통장 잔고와 비례합니다. 난 쓰레기야.


23. 졸음 번쩍 껌은 과량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 나거든요. 졸음도 번쩍하고 괄약근도 번쩍합니다. 침착하게 방과 화장실을 왔다 갔다 반복하게 돼요. 배 아파 라는 대사뿐이고 같은 움직임을 게임 끝날 때까지 반복하는 똥쟁이 NPC가 됩니다.


24. 1시간만 자도록 하겠습니다. 밥을 먹었더니 밀려오는 졸음의 강도가 보통이 아닙니다. 아기 조카가 뿅망치로 공격하는 수준이라 무시했는데 밥 먹고 돌아와 보니 조카는 크고 건강하게 자랐고 손에는 귀여운 뿅망치 대신 얼린 1리터 생수통이 들려있는 것입니다.


25. 놀러 나가고 싶지만 일이 있으니 집에서 대리만족으로 게임 캐릭터가 뛰어다니는 걸 구경하려 했는데 컴퓨터에 깔려있는 게임이 아이작의 구속뿐입니다. 방에서 방으로 옮겨 다니는 저랑 처지가 똑같아요. 저는 침을 줄줄 흘리고 아이작은 눈물을 줄줄 흘립니다.


26. 전에 사촌이 게임에 미쳐서 게임만 하느라 몇 달 동안의 주식이 도리토스와 닥터페퍼였던 적이 있는데 그때 사촌은 몸무게 30kg을 잃고 피가 보라색이 되었습니다.


27. 가끔 먹어야 맛있다.

오래 끊어야 사랑스럽다.

도리토스.


28. 밥을 배부르게 먹자마자 배변의 욕구가 밀려오길래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그 똥 좀 쌌다고 배가 꺼질 때 인생의 부질없음을 느낍니다. 다 부질없다.


29. 스릴이 느끼고 싶을 땐 스카이다이빙이나 번지점프를 하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일이 쌓여있는데 게임을 켜면 그때부터 스릴넘쳐요. 인생이 죠스 테마곡으로 범벅입니다.


30. 집요정 새끼들은 물건을 감추는 것 말고도 자는 사람 입에 똥 싸는 일도 하는 게 틀림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3시간 전에 이를 박박 닦고 잤는데 눈 떠보니 입안이 이렇게 찝찝할 리가 없습니다. 집요정의 하드한 스카톨로지 플레이에 질색하며 이를 닦고 자기 전에 마시던 커피를 냉장고에서 꺼내 마시는데 잠결에 냉장고에 커피를 컵째 쑤셔 넣다 옆에 김치통이 있었던 걸 깜빡해서 김치 향기 가득한 모오닝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Freelance Illustrator/Concept Artist/프로똥싸개 외주 문의는 chickenmeat_@naver.com

닭고기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